THE BEST SIDE OF 뉴토끼

The best Side of 뉴토끼

The best Side of 뉴토끼

Blog Article

이 세계 안에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마나토끼 라고 불리며, 제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대안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최신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조아툰을 통해 웹툰을 빠르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단순 시청만으로 처벌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입법이 강화되면 언제든 시청자들도 처벌 가능성이 열리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예방적으로, 특히 로그인 시도 중에는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민감한 데이터의 기밀성 보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추구 목표입니다.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뉴토끼2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뉴토끼 시즌2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뉴토끼 웹툰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newtoki 현재는 뉴토끼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추후에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이 사이트가 정말로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

툰코웹툰 사이트 또한 뉴토끼와 같이 가장 오래된 웹툰사이트로써 많은 웹툰작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조금 느린 서버로 이미지를 로딩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 단점이여서 무료웹툰사이트를 아는 사람들은 툰코보다는 조아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